비트코인 이야기

오늘의 급등코인 및 비트코인 차트분석,투자코인 근황

김앵민 2021. 3. 18. 21:54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을 할 때마다 느끼지만 가격이 오를 때는 정말 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오르는 거 같습니다. 또한 그러한 코인들을 보면 대부분 전날 넣었다가 계속 떨어져서 손절을 하는 경우가 또 많이 보이고 있고요!

저 또한 그런적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트코인을 하면서 일단 인내심부터 기르고 있습니다. 어차피 남들에 비해 적은 돈이기는 하나 그러한 적은 돈도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아마도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죠? 자! 그럼 오늘 포스팅 이야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하루동안 대장 역할을 한 코인과 비트코인 차트분석 및 투자 코인 근황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의 급등코인 및 비트코인 차트분석,투자코인 근황

오늘의 급등 코인

업비트 차트 캡처

메디블록

오늘 하루 동안은 이 메디블록이란 코인이 가장 핫하고 효자노릇을 해준 코인이 되겠습니다.

사실 이 메디블록 코인은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성장하고 또 나중에 많이 오를 거 같다고

주변에서 이야기를 해주긴 했는데 그게 오늘일지는 몰랐네요..

또한 블록체인 기반 백신 접종 인증 서비스를 국내 최초 개발을 해서 이런 호재와 겹쳐서 오늘 급등한 코인이 됐네요!

아마도 이 코인을 가지고 있었던 분들은 높아도 40원대에 가지고 있었으니 최소 2배 이상은 먹었겠네요 ㅠㅠ

코린이의 비트코인 차트분석 1시간 봉

업비트차트캡처

가격이 많이 떨어졌던 어제와 달리 힘을 받아 상승을 한 뒤 6700~6800대를 횡보를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차트를 볼 줄 모르지만 그냥 제 생각으로는 6800을 뚫어 6900대를 간다면 이제 슈팅이 나와 쭉쭉 힘차게 올라갈 거 같은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투자 코인 근황

업비트보유종목캡처

10만 원으로 100만 원 코인으로 만들기 프로젝트는 계속해서 하고 있는데 이걸 중심으로 포스팅을 한다기보다는 간간히 제가 진행하는 포스팅에다가 글로 조금씩 알려주는 게 더 좋다고 판단해서 이렇게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지금 크립토, 펀디, 썬더, 스와이프 이렇게 12만 원을 분산시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수익은 저번에 좀 많이 내서 14만 원 정도까지 갔었는데 배고파서 2만 원을 출금해서 밥사먹는데 사용했네요..

아무튼 이 코인들은 제가 생각했을 때는 뭔가 존버를 하면 꽤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거 같아 존버를 하고

알바를 해서 들어오는 돈의 %를 정해서 일정 금액을 넣어 시드를 불려 다른 곳에 투자를 하든지 여기에 추가 매수를 하든지 할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면서

오늘 하루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공감, 댓글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맞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