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야기

비트코인으로 100만원 벌어보기 2일차

김앵민 2021. 3. 15. 21:41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 시장은 원래는 사람들에게 그다지 환영받지 못하는 시장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에 인식은 바뀌면서 비트코인의 가치는 점점 올라가면서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인식이 바뀐거지 아직도 많이 참여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점점 많은 사람들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비트코인은 자본이 많을수록 유리하지만 저같이 돈 없는 학생들도 소액으로 고액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으로 100만원 벌어보기 2일 차

비트코인 차트 현황

코린 이인 제가 생각하는 비트코인 시장은 누구나 한 번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그만큼 많은 돈을 잃을 수도 있는 시장입니다. 이 점만 보면 도박이라고도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도박과 다른 점은 내가 저점을 잡았으면 돈을 잃지는 않는다는 것과 차트를 보고 예측을 할 수 있다 라는 점이 다르다고 생각해요!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어제 비트코인 가격에서 그냥 낭떠러지로 추락을 하는 것이 보이시나요?

이게 조정인지 하락장의 시작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조정이다라고 말은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어제는 2만 원을 벌었다면 오늘은 2만원을 잃었어요.. ㅠㅠ

아직 저점을 찾는 방법이랑 차트를 완벽하게 볼 줄 몰라서 존버를 하려고 해도 1%, 2% 떨어질 때마다 계속 다시 팔고 기다렸다 낮아지면 다시 사고 이런 행동을 3번 정도 하다 돈을 잃게 됐네요 ㅠㅠ

현재 달리는 알트코인 현황

그리고 비트코인을 시작하면 항상 일어나는 현상이죠!

내가 사는 것만 떨어지고 다른 코인들은 저렇게 더 많이 올라가려고 싸우고 있네요 ㅠㅠ

향후 비트코인 예측

제가 보고 있는 유튜브에서는 저기 보이는 대각선이 이탈이 되어서 하락 조정이 시작 됐다고 했는데 저기 보이는 직선 금액만 이탈이 되지 않는다면 다시 반등이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금화 한 다음 코인 시장 상황을 지켜보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습니다.

마치면서

비트코인이 이렇게 하락할 경우 김프와 주변 알트코인들의 현상을 잘 지켜봐야 됩니다.

비트코인이 오를 때 오르지 않았는데 떨어지니까 더 떨어지는 코인이 있으면 그런 코인을 구매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비트코인이나 주식하시는 분들 맞구독하면서 자주 방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