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야기

비트코인으로 100만원 벌기 2일차

김앵민 2021. 3. 16. 16: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입문한 지 2일 차 코린이 김영민입니다.

오늘은 4시까지 계속 비트코인이 쭉쭉 흘러내려서 많이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알트코인이 미쳐 날뛰어서 수익을 얻어가는 하루가 아직까지는 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비트코인 고수가 될려면은 끈기, 정보, 차트, 등을 잘 알아야 고수가 될 수 있는 거 같네요!

원래 제가 투자한 코인도 못해도 일주일은 존버 하려고 넣어둔 건데 비트코인이 미치도록 흐르니까 단기로 수익을 얻은 다음 바로 발을 빼게 되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비트코인으로 100만 원 벌기 2일 차

비트코인 현황

업비트 차트 캡처

저기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이 보이시나요?

오늘 아침부터 낭떠러지 마냥 쭉쭉 떨어져서 너무 불안했어요 ㅠㅠ

존버 메타를 하자고 나름 자부했지만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지금 시간대에는 다시 복구를 하는 현상을 보이는데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어제 구매한 코인 수익

리퍼리움

업비트차트 캡처

여러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아봤는데 이 코인은 30원까지 보고 가는 코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이는 가격선에서 구입을 한 뒤 기다리니까 쭉쭉 올라가는 걸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쭉쭉 올라가다 고점을 찍고 비트코인이 계속 하락하니까 불안해서 대충 50% 익절을 하고 털어냈습니다.

캐리 프로토콜

업비트차트 캡처

캐리 프로토콜도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에서 20원까지 일단 보는 코인이라 해서 구입을 했는데 정확히 20원 찍었을 때 바로 익절을 했습니다. 아마 이 코인도 50% 수익을 본 뒤 익절을 한 거 같아요!

물론 3월에 호재도 있는데 비트코인의 하락장이 오면 그냥 바로 낭떠러지가 될 거 같아서 익절을 하게 됐습니다.

현재 자산 현황

업비트 자산 캡처

원래 13만 원 조금 넘었는데 경주마에 올라탔다 바로 만원 그 이상이 날아가네요..

그래서 깨달았습니다 코린이는 경주마 말고 존버 메타로 가자!

공감, 댓글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비트코인 하시는 분들 맞구독하고 자주 방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