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벤트 및 공고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및 다이어리 이벤트 날짜,정보 및 크리스마스 상품

김앵민 2020. 10. 26. 15: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앵민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을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 및 e-프리퀀시"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타벅스는 매 년마다 10월 말이 되면 이렇게 다이어리 이벤트를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과연 어떤 상품이 있을지 기대되지 않나요? 그래서 그 이벤트를 제가 조사해왔습니다.

.

.

.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및 다이어리 이벤트 날짜,정보 및 크리스마스 상품

출처: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캡쳐

 

이번에 진행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는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중에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시작되어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플래너(다이어리)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서

가장 스타벅스 다운 플래너를 컨셉으로,

스타벅스 고유의 색상인 그린과 사이렌 로고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고, 각각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합니다.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출처: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캡쳐

 

폴더블 크로스백 3종

트립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크로스백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방을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 플래너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에서부터 11인치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까지 2가지 크기로 접어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색상은 네이비, 크림, 블랙 총 3가지 색상이 있다고 하네요.

출처: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캡쳐

신메뉴?!

스타벅스가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이벤트에 해당되는 미션 음료에는 10월 30일부터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시면 저렇게 신메뉴를 스포 해주는 영상이 나오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서 꼭 가봐야겠네요 ㅠ

출처: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캡쳐

10월 30일~12월 31일까지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이 진행되며

이벤트 상품들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매년 이런 식으로 스타벅스 대란이 일어났는데 올해는 어떨지...ㅠㅠ)

또한 폴더블 크로스백은 1회 교환 시 색상별 최대 각 2개씩 총 4개까지만 교환이 가능하고,

상품들이 준비수량이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을 한다네요.

"그리고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7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하여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한다네요!!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중에서만 선택 가능하고 크로스백은 더블 플래너 이벤트에서 제외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꼭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ㅠㅠ

.

.

.

마치면서

글을 다 읽으셨으면 좋아요&공감, 댓글,

구독해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