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스낵으로 보는 나의 성격검사 SPTI 스낵팟

김앵민 2020. 10. 20. 0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앵민입니다.

오늘은 검색어에 SPTI가 올라왔더라고요! 그래서 호기심에 어떤 거지하는 생각으로 들어가 봤는데 저희가 흔히 하는 검사인 MBTI랑 스낵팟 SP랑 합친 거더라고요. 그래서 재미있어 보여서 한번 시작해보았습니다.

참! 링크는 글 아래쪽에 올려놨습니다.

스낵으로 보는 나의 성격검사 SPTI 스낵팟

 

SPTI에 들어가면 이런 식으로 저랑 어울리는 스낵을 찾는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거는 뭔가 별게 아닌데 이상하게 두근거리고 궁금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주어지는 질문은 12개가 주어지며 보기는 2개씩 있었습니다. 주어진 질문에 전부 대답을 해보니 저는 말랑말랑한 우유 젤리가 나왔네요 ㅋㅋ 저는 다양한 것을 수용할 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네요.

이런 식으로 과자 종류가 나온 다음에,

그 밑에 저를 분석한 성격에 특징들이 나오네요.

 

1.둥글둥글하고 순해서 어떤 사람을 만나든 원만하게 잘 지낸다

-이건 맞는 말이네요. 낯가림이 심하긴 한데 한번 친해지면 엄청 깊게 친해지는 성격이거든요.

2.따뜻하고 순한 마음에 끌려 사람들이 많이 다가오기도 합니다.

-이건 모르겠네요. 저는 츤데레 성격이라 제 생각에는 사람들이 많이 다가오지는 않는 거 같네요. 그래도 다가오긴 합니다. ㅋㅋ

3.사람들을 편하게 해주고 배려심이 깊다, 또 말보단 행동으로 표현한다.

-이건 진짜 맞는 거 같아요. 말로 표현하는 거보단 행동으로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거든요.

4.연약한 마음 때문에 쉽게 상처를 받고, 자기주장을 강력하게 얘기를 못한다.

-이건 반은 맞고 반은 틀리네요. 마음이 연약하고 쉽게 상처받는 성격은 아니고, 상대방과의 트러블을 귀찮아하는 성격이라 제 주장을 잘 말하지 않는 편입니다.

5.매사에 조용하고 수용적인 것 같지만, 질긴 고집이 있다.

-이건 아닌 거 같아요. 처음 본 사람 앞에서는 조용하고 수용적이지만 아는 사람들이면 전혀 그렇지 않고 고집은 없습니다.

6.매사에 여유롭고 낙천적이며, 자유롭다.

-이것도 맞는 거 같아요. 뭐든지 급하게 하는 것보단 여유롭게 하는 편이고 자유롭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거 같아요.

이런 식으로 저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고

그 밑에 저와 같은 유형이랑 여러 가지 케미를 보여주는 과자들이 있네요.

19.6%면 적은 거 아닌가;; 저랑 환상의 케미는 보드카 환장하는 케미는 투시팝이네요 ㅋㅋ 아무튼 나름 재밌고 성격을 분석하는 내용도 거의 잘 맞는 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저는 PC로는 안 들어가져서 모바일로 들어갔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해보세요~

https://spti.snackpot.kr/?sr=11&r=l

 

글을 다 읽으셨으면 좋아요&공감, 댓글,

구독해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