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급등코인 및 파월 연준의장 소식

김앵민 2021. 3. 19. 18:07
728x90
반응형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비트코인을 하면서 꼭 와 닿는 말이 있는데 그 말을 소개하고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기다리는 자에겐 복이 있나니"

이 말이 비트코인을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면서 꼭 잊지 않으면 좋을 거 같네요!

물론 너무 기다리다가 모든 돈이 사라질 수 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기회는 누구한테나 한 번씩 오기 마련이니

우리 모두 기회가 올 때 꼭 잡아봅시다.

그럼 오늘의 급등코인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급등코인 및 파월 연준의장 소식

펀디엑스코인은?

펀디엑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비접촉식 지불 카드를 소매점 POS기에서 사용함으로써 디지털 자산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펀디엑스는 인도네시아의 초기 타겟 지역에 있는 소매점에 무료 POS기 제공을 통해 적극적으로 현지 소매점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들에게 모바일 결제의 접근성 확보 및 결제 편의성 제공으로 연결되어 많은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펀디엑스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펀디엑스 차트

업비트 차트 캡처

아마 오늘 장이 시작할 때부터 엄청난 화력으로 치고 올라왔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코인을 시작할 때 거의 5분에 한번 1분에 한번 정도로 계속 내가 투자한 코인 수익률이 어떤지 확인을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넣어놓고 신경을 아예 꺼버려서 하루에 점심에 한번 저녁에 한번 정도 그냥 보는 걸로 코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 수익률이 갑자기 올라서 무슨코인이 오른 지 봤더니 모든 코인이 다 올랐지만

그중에서도 펀디엑스... NICE!

그래도 저는 펀디엑스 같은경우에는 많이 오를 거 같아서 팔지 않고 존버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진짜 요즘 드는 생각인데 시드가 100만 원만 됐어도 거의 200만 원을 번 건데 적은 돈이라 너무 안타깝네요..

파월 연준 의장 "중앙 디지털 화폐, 현금과 공존해야 된다."

아마 비트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파월 연준 의장에 발언을 계속 기다리고 있었을 겁니다.

파월 연준 의장은

"연준을 포함한 7곳의 중앙은행들과 BIS는 최근 보고서를 내고 CBDC의 실행 가능성을 평가했으며, CBDC가 유연하고 혁신적인 지불 시스템 속에서 현금, 그리고 다른 종류의 돈과 공존해야 한다"

라고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 발언은 제가 생각했을 때는 비트코인에 대해 긍정적이다 라고 생각이 드는데 맞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참 공감과 댓글 구독은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