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광고게재 제한 후기..

김앵민 2020. 10. 5. 20: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앵민입니다.

오늘은 좀 많이 씁쓸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광고게재 제한 후기..

어제 제가 광고 형태를 바꾸면서 적용을 했었는데 모바일로 보나 PC로 보나 광고가 계속 뜨질 않더라고요

그래서 광고를 바꿔서 그랬나 생각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도 바뀌지 않더라구요.. ㅠㅠ

이게 모바일로 보는 제 티스토리 블로그 글인데요.

이렇게 광고가 있어야 되는 부분에 광고가 보이지 않고 계속 여백으로 남아있네요..

 

 

이건 PC로 보는 제 티스토리 블로그 화면인데요.

모바일이랑 동일하게 광고가 보여야 되는 부분에 보이지가 않네요..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보이겠지 라는 생각으로 다음날이 된 오늘 메일 한통이 저에게 오게 됩니다..

구글에서 온 메일인데 저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다는 내용입니다.

갑작스럽게 제한이 적용 되서 너무 당황스럽기도 하고 이게 뭐지? 하고 일단 급히 메일부터 확인을 했습니다.

제 애드센스 계정이 광고가 제한된 이유는 무효 트래픽 때문이라는데요..

무효 트래픽이란?

쉽게 말해서 광고클릭이 부정적으로 클릭되는 현상을 말하는데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죠..

블로그 소유주가 직접 누르거나 특정인이 반복적으로 누르는 현상을 말하는 거 같아요..

제 스스로 광고를 클릭한 적은 초반에 광고가 제대로 노출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번 누른 거 외엔 없는 거 같은데..

뭔가 스스로 클릭을 계속 반복적으로 한 적은 없는데 뭔가 억울하긴 하네요..

광고 게재 제한을 풀 수 있는 방법으로는 여러 가지 검색을 해보았는데 그냥 기다릴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구글에 메일을 보내도 형식적인 메일밖에 오지 않는다고 하니..

보통은 30일 정도를 기달려야 한다는데 기달리고 정지를 먹으면 또 기달려야 되고..

다른 분들은 제일 빠른 분이 2주 정도 기다린 거 같고 그 외엔 최소 30일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뭔가 억울하네요..

제 애드센스 계정에 들어가 보니 이런 식으로 뜨네요..

블로그 글 올리는 낙이 사라졌네요.. 조금씩 수익 쌓이는 거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

여러분들도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다실 때 자신이 자기광고를 호기심이라도 여러 번 누르지 마세요 ㅠㅠ

저는 처음 광고를 달 때 몇 번 누른 거 외엔 건드린 적이 없었는데도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애드센스 계정 제한이 풀릴 때 까지 글을 올리고 블로그를 키우는 데에 집중을 해야겠네요..

그래도 카카오 애드핏이 있어서 신청은 해놨는데 언제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계정이 해지 되면 그때 한번 더 일상 내용으로 올리겠습니다.

공감,구독,댓글 안하셨으면 해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

 

반응형